[싱싱수산물] 새벽시장  은 어판장을 통해 경매로 받아온 수산물을 소개하는 코너로(수입산 수산물은 판매 불허합니다.)

매일 올라오는 수산물 소식과 함께 새벽을 여는 수산물 장터로서 계절과 시기에 따라 각기 다른 지역의 수산물을 판매하는

분이면 친사모와 윈윈할 수 있는 조건으로 장터를 내어 드립니다. (판매장터 문의전화 010-3699-8624)


 

활 선어 수산물은 생산 물량이 수시로 변동이 있으므로 농산물과 분리 대기실 및 평가를 거치지 않아 (상시판매재외)

판매자 스스로 수산물을 규격화하여 식구님들과 원활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자율에 맡겨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크기와 마릿수, kg 원산지 자연산과 양식, 정확하게 표기가 안된 수산물은 통보 없이 판매 글을 이동합니다.

 

또한, 상시 판매로 소량이 아닌 수산물 어패류 물량은

상반기 하반기로 나누어 50% 맛보기 평가 후 정상 판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친사모를 믿고 구매하는 식구님들께 불만의 소지가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함이니 매장에서 식구님을 맞이하듯

판매할 어패류나 종류별 (자연산과 양식) 표기분명 수산물을 사진에 담아 

규격 kg 마리 가격 등 상세 설명을 판매자 입장이 아닌 구매자 입장에서 눈과 귀 손이 되어 주셔야 합니다.


수산물 판매하시는 신토불이 농장 지기님.. 필독 공지방을 소홀히 하신 것 같아 알려 드립니다.

 

10。판매 대기실  ̄☡

★농장운영*필독 - 공지는 필수적으로 읽어 보셔야 전달 내용을 익혀 불이익이 돌아가지않습니다.

 

오늘하루만 올라오는 수산물과 상시판매가 있습니다.

상시 판매 수산 어패류는 판매 대기실로 올려 50% 맛보기 평가 및, 자율적으로 홍보 경매를 하여
식구님들께 즐거운 자리가 되도록 만들어 주셔야 하며

 

오늘생선 은 그날 위판받아 하루만 판매 종료시◀완료▶ 말머리사용 판매 종료해주시고

자율에 맡긴만큼 운영진이 하나하나 정리 할 수 없으니 지켜지지 않을 시 통고없이 판매글을 이동하겠습니다.

 

카페 접속, 구매하신 식구님께 첫 번째로 답글 달아 드린 후 장터 구매 후기·• 를 살펴 봐야 합니다.

지금까지 잘해 주시듯 앞으로 좀 더 활성화되도록 다양한 활 선어 어패류 등으로 식구님들께 사랑받으시고,

한 달에 1~2 번은 홍보 경매 및 수산물 요리 이벤트 를 각자 열어 식구님들께 즐거움이 되도록 노력해 주세요.

 

이벤트 하실 때는 운영자 동이님에게 의논해 보세요.

함께 윈윈하는 자리가 아닌, 본인 판매 글만 관심 있고 이익만을 챙기는 판매자는 사양합니다.

또한, 판매했던 소비자의 정보를 가지고 본인 카페 및 블로그 홈 주소, 쪽지나 스팸 문자를 보냈을 때는 통보 없이

강퇴처리 되니 유념하시고, 상도가 벗어나지 않도록 서로 도우며 발전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출처 : 친환경농산물을 사랑하는 사람들
글쓴이 : 올레길 원글보기
메모 :

+ Recent posts